톡톡한스푼

 

 

음원 사이트 이용자가 많아짐에 따라 CD 구입이 절로 줄어들면서 마이크로소프트(MS) 윈도우 10 은 이제 CD가 아닌 USB 메모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팅이 되지 않는 새 컴퓨터에는 USB메모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오늘은 USB메모리에 windows 10을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windows 10 usb 다운로드 및 설치



1 .하기의 주소를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2. 상단의 파란색 박스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 받습니다.

 

 




3.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관련 통지 및 사용 조건] - 동의(A) > [원하는 작업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USB 플래시 드라이브, DVD 또는 IOS 파일) 만들기를 선택하여 다음(N) 클릭합니다.




4. [언어, 아키텍처 및 버전 선택] 그대로 유지하고 다음(N) 클릭합니다. USB를 꼽아둔 상태로 [사용할 미디어 선택] USB 플래시 드라이브 선택한 뒤 다음(N) 클릭합니다. 




5. [USB플래시 드라이브 선택] PC에 연결된 USB 메모리 명칭이 나오면 windows 10을 USB로 설치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6.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