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환란삼국지

 

환란삼국지 영웅 등급표 확인:)


 

이번 포스팅은 올해 8월 말에 나온 모바일 게임인 환란삼국지 영웅 등급표를 확인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다운을 받아서 해보았는데 꽤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이 등장을 했다. 모바일 게임은 역시 싸우고 볶고 하는 장르가 꽤 재미있고 오래간다. 드림플레이즈게임에서 만든 환란삼국지를 말 그대로 삼국사기에 대한 스토리 진행이 있다. 그리고 삼국지에서 나오는 인물들이 다 나온다. 환란삼국지는 원래 중국에서 먼저 정식 런칭을 하고 우리나라로 넘어왔다. 중국에서 반응을 꽤 좋았다고 한다. 3천만 이상이 다운을 받았고 아직 이 흥행을 깨지지 않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에 처음 환란삼국지를 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의 영웅 등급표가 있어서 가지고 왔다. 네이버 환란삼국지 공식카페에서 왕위라는 분이 만들어 놓은 이 영웅 등급표는 꽤 괜찮게 만들어져 있어서 같이 공유를 하고 싶어 이 포스팅을 씁니다.

 

 


각각의 영웅들의 특성을 잘 파악을 하였고 처음으로 환란삼국지를 하는 분들이라면 이 등급표를 보시고 영웅을 잘 배치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럼 밑에 사진과 글로 환란삼국지 영웅 등급표 알아보도록 하자

 

 



초반에 알아두면 좋은 환란삼국지 영웅 등급표

 

     환란삼국지 기병의 영웅 등급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후돈, 마초, 여포가 있습니다. S랭크로 꽤 높은 영웅입니다. 최근에 상향을 보이고 있는 하후돈이 있습니다. 조운 다음으로 인기도를 차지하고 있는 영웅입니다.


(출처 : 네이버 공식카페 왕위)


     다음 영웅 등급표는 창병의 등급표인데요 환란삼국지에서 제일 끝판왕인 조운이 있습니다. 제일 좋은 영웅으로 모든 전장에서 필수 조건이죠 그리고 장료, 장비, 손책 등이 있고 이름만 들어도 쌘캐들이 득실합니다.


(출처 : 네이버 공식카페 왕위)


     마지막 방패병의 영웅 등급표 입니다. 방패병으로 S급인 관우, 조조, 주유가 있고 A랭크로 동탁, 주태, 손견이 있습니다. 대부분 지원과 제어를 맡고 있고 몸빵 캐릭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네이버 공식카페 왕위)



     딱히 등급표가 없는 후방라인 영웅들이 있는데요 간략하게 설명이 있습니다.




황월영(S) – 소환물을 이용해서 싸우고 방어와 공격의 딜이 미친다는 영웅입니다


   궁병에서는 꽤 높은 수치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단점은 마초한테 끝발이 약한 영웅이라는 점 입니다.



가후(S) – 사기저하 라는 스킬이 있는데 후반부에는 최고의 영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유(A) – 수급을 아주 쉽게 해준다 공격력이 뛰어나고 죽으면 자폭을 한다. 후반부에 좋다.



저수(A) - 2개의 CC기를 이용해서 몸빵을 주로 해주고 있다. 후반으로 갈수록 아쉽다.



진궁(A) – 공격 딜의 꽤 좋으며 PVP에서는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